> 베이직하우스(tbh글로벌)
2011년 기준 베이직하우스 450개 / 마인드브릿지 355개 / 나머지 기타 브랜드
2010년을 기점으로 중국 매출 국내 추월
리먼 사태 이후 주가 20배 이상 상승
> 오리온
2009년 제과부문 해외성장 본격화
> 결론
(더베이직하우스) 허접한 브랜드여도 일단 중국에서 성공하면 높은 PER 유지 가능 / 주가상승 2년은 감
2011년 기준 매장수 1000개 / 매출에 2200억
(오리온) 좋은 제품 /브랜드는 상승 사이클 더 오래 가기도 함
건설업의 사이클 현 주소 : EPS x Multiple 둘 모두 상향되는 국면 / 올해 주가 안오르면 앞으로도 안오른다 (0) | 2022.02.02 |
---|---|
지금 시장을 사? 말아? : SA / 코스피 2,650pt (0) | 2022.01.27 |
[2차전지/배터리] 이차전지 팔아? 말아? 너무 오른거 아니야? (0) | 2021.11.25 |
아파트 vs 오피스텔 차이점을 아시나요? #일반거주지역 #단독주택 #공동주택 #용적률 #건폐율 (0) | 2021.10.25 |
서울 도시 현대화 가속화 되나? 재건축/재개발 규제 완화 첫단추 꼈다! #2종 일반거주지역 7층 규제 완화 (0) | 2021.10.24 |